건강한 재료 자연의 재료보다 더 좋은 건강한 재료만. 건강한 재료 : 씨앗처럼 강하고 농부처럼 겸손하게 건강한 재료만.

320 단계의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옥수수만을
100%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만을
포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엄선된 건강한 재료만 가능합니다.

건강한 재료 : 320 단계의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옥수수만을 100%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만을 포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엄선된 건강한 재료만 가능합니다

까다로운 원재료 검사 기준을 통과한 옥수수만을 사용합니다.

포스트는 총 320가지의 까다로운 원료 검사를 통과한 옥수수만을 사용합니다.

포스트는 영국산 퀄리-C 비타민을 사용합니다.

포스트는 세계 최대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 공급처인 영국 DSM사의 퀄리-C(Quali-C) 인증 비타민을 사용합니다. 100% 식물성 전분에서 추출한 포도당을 기원 물질로 한 퀄리-C 인증 비타민은 평균 대비 4배나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운송 추적 등 엄격한 품질 관리는 물론 탁월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으로 세계 최고의 고품질 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

옥수수와 그릇에 담긴 포스트 시리얼 인증마크 : Quali-C 인증마크 : DSM

영국 DSM사와 Quali-C 인증

전 세계 비타민C 원료 공급의 양대 축인 DSM사는 1938년 설립이래 영국 달라이를 생산 거점으로 70여 년간 세계 최대의 프리미엄 비타민 제조사로 성장했습니다. 특히 전세계적으로 고품질 비타민C를 상징하는 DSM사의 퀄리-C인증(Quali-C)는 원료 단계부터 생산 및 품질 관리, 심지어 운송 단계를 아우르는 전 과정 추적 시스템이 적용되는 품질보증 제도입니다. ISO, HACCP은 물론 GMP, CEP 등 다양한 항목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해 건강은 물론 안정성과 친환경성을 바탕으로 생산된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에만 허락되는 품질보증 기준으로서 DSM과 퀄리-C 인증 비타민C를 사용하는 제품의 신뢰성을 담보해 줍니다.

포스트의 천연 비타민C

포스트에 함유된 비타민C는 100% 천연 식물성 원료에서 만들어집니다. 옥수수, 고구마, 감자, 타피오카 등 식물성 원재료가 지닌 전분에서 추출한 글루코스(Glucose, 포도당)를 발효하고 정제하여 일반 정제 비타민C보다 더욱 높은 천연 비타민C의 안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.


상단으로 이동